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게임 정보/↘ 모바일게임 신작 리뷰

(신작 맛보기) - 크레센트

by Spurs-* 2021. 2. 25.
본 게시글은 리뷰를 위한 게시글이 아닙니다.
제목 그대로 짧은 시간(30분 내외)동안 플레이를 통해 초반 느낌을 표현하고자 합니다.
날것의 느낌 그대로 적을 예정이니 참고 바랍니다.

 

 

 

 

(신작) - 크레센트

▣ 최종 업데이트 -. 2021년 02월 24일 (25일 오후 12시에 정식 오픈) ​ ▣ 게임소개 -. 한손에 들어오는 당신만의 판타지 세상, 언제 어디서든 즐기세요 ▣ 플랫폼 -. 안드로이드 ​ ▣ 지원언어 -.

lecaf.tistory.com

 

 

캐릭터 선택창입니다.

 

총 4개의 직업이 존재하네요..

 

전사, 궁수, 검사, 기사

 

체험 정도 생각했기에 아무캐릭 골랐습니다.

 

 

 

 

 

 

 

 

접속화면입니다.

일러스트는 잘 뽑은거 같네요

 

 

 

서버목록입니다..

이야.. 그 잠깐 사이에 중국 게임 특유의

서버 늘리기..

뭐 계속 신규 유입해야 하니 이해는 합니다.

 

 

 

캐릭 선택창입니다. 

총 4개의 직업과 같이 4개의 캐릭 생성이 가능합니다.

 

 

 

방치형 게임이라면 당연히 가져야 할 오프라인 보상입니다.

 

화면에서는 총 10시간의 방치 보상이 획득 가능한거 같네요..

 

 

 

 

메인화면입니다!

메뉴가 너~~~~무 많습니다.

보통 숨기기가 보이는데.. 

못찾았습니다 ㅠㅠ..

장난아니네요;;;;

 

 

 

딱히 한거는 아무것도 없는데 어느새 100렙입니다.

 

15분 내로 100렙 달성하면 주는 보상을 저도 받네요.

 

 

 

01
[VIP 혜택]

VIP 보상입니다.

중국게임인데 VIP 없으면 되려 허전하겠죠?

쭉쭉 넘기다 보니 6단계에서 멈춰졌습니다.

0~6단계, 7단계라고 봐야겠네요..

 

 

 

01234567

사진을 너무 늘여놓지 않기 위해 슬라이드로 올렸습니다.

 

결혼, 던전, 보스, 룬, 각성, 펫, 정령, 레이드, 강화, 합성 등등

 

없는게 없습니다....

 

게임 시스템 흐름만 파악하는게 더 어려울거 같습니다.

 

 

 

 

 

 

 

전 이쯤에서 게임을 종료하였습니다.

중국형 방치형 게임 딱 그 느낌입니다.

어느정도 시간이 지나면 소탕등을 통해

편해지겠지만 그때까지 진행하는게 쉽지 않겠네요

 

마지막으로 전투장면 올려놓고 하차하겠습니다..

 

 

0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