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게임 정보/↘ 모바일게임 신작 정보

(신작모바일게임 8개)-배틀 엘라 (Battle Ella) [외].

by Spurs-* 2021. 9. 29.

[모바일게임 신작 출시 & 신작 소개]

ㆍ 글 작성일: 2021. 09. 29ㆍ 

ㆍ 작성자: 게임하는PAPAㆍ 


[ 모바일게임 신작 출시 정보 전체보기 ]

[신작 모바일게임 소개]

[목 차]

01. Match & Defense:Match 3 game

02. Real Yulgang Mobile

03. DQ Dai: A Hero’s Bonds

04. Lost Stones

05. Super Mombo Quest

06. 배틀 엘라 (Battle Ella)

07. Ashland: Rebellion of Gods

08. Ever Land


 

Match & Defense:Match 3 game

Match & Defense:Match 3 game

 

게임 미디어 및 소개

세계는 위험과 보물이 가득한 마법과 판타지 세계입니다. 당신은 새로운 왕국의 왕의 역할을 할 것입니다. 한편, 당신은 어두운 면에서 악의 세력을 방어하기 위해 자신의 요새를 건설할 것입니다. 다른 한편, 당신은 보물을 찾고 땅을 차지하기 위해 판타지 세계를 탐험하기 위해 군대를 보낼 것입니다. 왕국을 더 크게 만드십시오. 다른 플레이어와 동맹을 맺을 수도 있습니다. 당신의 힘을 더 강하게 만드십시오.

이 게임에서 당신은 요새를 건설하고 군대를 일으켜 전설적인 영웅을 모집하여 어두운 면의 악과 싸울 것입니다. 또한 실시간 전투 게임입니다. 전투 중일 때. 고전적인 매치 3 퍼즐로 침략하는 적과 싸울 군인과 영웅을 모집해야 합니다. 3매치 퍼즐을 잘 만들면 영웅들의 매우 강력한 힘을 모을 수 있습니다. 게임 플레이는 매우 간단하고 전략적입니다.

 

관련 링크

 

Match & Defense:Match 3 game - Google Play 앱

매치 3 퍼즐, 방어 및 요새 건설을 결합한 새로운 유형의 게임.

play.google.com

 

Match & Defense:Match 3 game APK 1.1.1 - APK 다운로드 (무료를)

Match & Defense:Match 3 game APK. 다운로드 및 설치최신 버전: 1.1.1 - Match & Defense:Match 3 game APK 업데이트: 2021년 09월 24일 - 개발자: GreatTeam Game Studio - Package Name: com.greatgamestudio.puzzle

apkcombo.com


 

Real Yulgang Mobile

Real Yulgang Mobile

 

게임 미디어 및 소개

비주얼과 사운드를 모두 갖춘 액션 MMORPG 모바일 게임, 리얼 율강 모바일. 원래 모바일 화면에 MGAME에 의해 원래 PC 버전에서 라이센스. 게임 속 캐릭터, 무기, 의상, 직업, 몬스터, NPC 등 친숙한 장면 분위기와 모바일에서도 쉽게 플레이할 수 있는 '오토퀘스트' 시스템 등 게임 내 기능을 더욱 편리하게 수정 . 포장된 내용물 포함 무제한 재미

✱오픈 월드 & 파티 ➤ 친구들과 함께 율강 전투에서 이야기를 탐험하고 진실을 찾으십시오.
✱자동 플레이 및 퀘스트 ➤ 손끝에서 편리한 플레이 시스템이 제공됩니다.
✱플레이어 대 플레이어 ➤ 블러드는 세계의 하나를 위한 전투에서 전 세계입니다.
✱애완동물/차량 ➤ 모험에 참여하고 파트너와 싸우십시오
✱1000 층 지하 ➤ 강도 테스트 1000층 지하 보물을 지키는 보스를 처치하세요.
✱ 전설적인 무기 ➤ 전투에서 전설적인 무기 검색
✱ 패션 의상 ➤ 100가지가 넘는 패션 의상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관련 링크

 

Real Yulgang Mobile - Google Play 앱

리얼 율강 모바일 모바일 게임 풀살룽

play.google.com

 

Real Yulgang APK 1.0.17 - APK 다운로드 (무료를)

Real Yulgang APK. 다운로드 및 설치최신 버전: 1.0.17 - Real Yulgang APK 업데이트: 2021년 08월 31일 - 개발자: PlayPark Pte. Ltd - Package Name: com.playpark.ygm

apkcombo.com

 

Real Yulgang Mobile เกมโยวกังมือถือ ยุทธภพครบสลึง

Yulgang Mobile โยวกังโมบาย ยุทธภพครบสลึง(แท้) พัฒนาโดย Mgame ของแท้จากเวอร์ชั่น PC ที่ครองใจผู้เล่นไทยมาม

realyulgang.playpark.com


 

DQ Dai: A Hero’s Bonds

DQ Dai: A Hero’s Bonds

 

게임 미디어 및 소개

DRAGON QUEST 다이의 모험 : 영웅의 결속
- 이 팀 액션 RPG에서 반사신경을 테스트하세요!
- 3명의 캐릭터로 구성된 팀을 제어하고 끝없는 적군과 전투
- 무기, 장비 및 공격을 업그레이드하여 적을 물리치세요
- 최대 2명의 친구 또는 전 세계 플레이어와 팀을 이루어 AI 상대와 협동 플레이
- DRAGON QUEST Adventure of Dai 애니메이션을 반영한 화려하고 생생한 아트 스타일

이제 다이의 모험의 전설을 재현할 수 있습니다.
이 새로운 액션으로 가득 찬 RPG에서 모바일 장치에 맞게 다시 제작되고 최적화되었습니다.
세상에 또 다른 위기가 닥치자 다이는 멘토와 약속을 하고, 새로운 친구들을 만나고, 피할 수 없는 자신의 운명에 대해 천천히 알아가게 된다.
이것이 다이의 모험의 시작이자 진정한 영웅이 되기 위한 그의 탐구입니다!

- 캐릭터 간의 유대감 형성을 확인하세요!
전투에 참여하지 않는 오리지널 시리즈의 여러 캐릭터가 소울 크리스탈로 등장합니다!
영혼 수정은 캐릭터의 힘을 담는 특별한 아이템입니다. 영혼석은 캐릭터당 최대 3개까지 장착할 수 있습니다.
설정이 완료되면 캐릭터의 능력치가 상승하고,
강력한 소울 스킬이 발동하여 캐릭터를 더욱 강화할 수 있습니다!

관련 링크

 

DQ Dai: A Hero’s Bonds - Google Play 앱

2021년 9월 28일 출시 예정입니다. 공식 채널을 통해 최신 소식을 받아보세요!

play.google.com

 

DQ Dai: A Hero’s Bonds APK 1.0.0 - APK 다운로드 (무료를)

DQ Dai: A Hero’s Bonds APK. 다운로드 및 설치최신 버전: 1.0.0 - DQ Dai: A Hero’s Bonds APK 업데이트: 2021년 09월 27일 - 개발자: SQUARE ENIX Co.,Ltd. - Package Name: com.square_enix.android_googleplay.dqdaihb

apkcombo.com


 

Lost Stones

Lost Stones

 

게임 미디어 및 소개

--글로벌 플레이어와의 전투
전 세계의 플레이어와 같은 전장을 공유하십시오. 적을 부수고 군대를 영광으로 이끄십시오!

--업그레이드 및 더 강력하게 성장
순식간에 건물과 군대를 업그레이드하세요! 당신의 힘이 순식간에 증가하는 것을 자랑스럽게 지켜보십시오!

--오픈 월드에서 살아남기
좀비 세력에 맞서 싸우시겠습니까, 현명한 지도자가 되시겠습니까, 아니면 평화주의자가 되시겠습니까? 살아남기 위해 무엇을 할 것인가?

--전략이 핵심
충전하기 전에 생각하십시오. 건물과 장비를 업그레이드하여 진정한 힘을 발휘하세요.

관련 링크

 

Lost Stones - Google Play 앱

사령관! 좀비 무리에 맞서 군대를 이끌 당신이 필요합니다!

play.google.com


 

Super Mombo Quest

Super Mombo Quest

 

게임 미디어 및 소개

👾💥💨 수백 가지 레벨에서 완벽한 콤보를 얻으세요! 👾💥💨

수백 개의 지역으로 구성된 거대한 상호 연결된 세계를 여행하세요. 각 지역에는 여러 명의 도전적인 적들이 있습니다. 누군가는 당신을 쫓고, 누군가는 당신을 쏘고, 누군가는 날아다니고... 그리고 누군가는 극도로 위험합니다! 당신은 완벽한 콤보로 그들을 모두 물리칠 만큼 충분히 빠를 수 있습니까?

🔥🍃⚡️ 특별한 능력으로 게임플레이를 맞춤설정하세요! 🔥🍃⚡️

이전에는 상상할 수 없었던 속도에 도달하기 위해 다양한 몸보 형태를 잠금 해제하세요! 그리고 비밀을 밝히고 강력한 콤보를 만들기 위해 이점을 사용하십시오!

💎🏠👅 NPC와 대화하고 아이템을 구매하고 업그레이드를 받으세요! 💎🏠👅

모든 강도에 지쳤다면 진정하고 Subrosa의 수호자와 대화하십시오. 그들은 확실히 아이템과 업그레이드를 제공하므로 더 많은 도전을 할 수 있습니다.

👿🏳️🏆 Subrosa의 땅을 구하세요! 👿🏳️🏆

무시무시한 악몽의 왕에게 Subrosa가 파괴되지 않도록 하십시오. 오랫동안 기다려온 예언된 영웅이 되십시오. 모두가 당신과 당신의 거대한 혀를 믿습니다! 모험을 떠날 준비가 되셨습니까?

관련 링크

 

Super Mombo Quest - Google Play 앱

마법의 세계를 바운스하고 밟아보세요! 미친 스턴트를 하고 엄청난 콤보를 얻으세요!

play.google.com

 

Super Mombo Quest APK 최신 버전 - APK 다운로드 (무료를)

Super Mombo Quest APK. 다운로드 및 설치최신 버전 - Super Mombo Quest APK 업데이트 - 개발자: Orube Game Studio - Package Name: com.orube.supermomboquest

apkcombo.com


[ 모바일게임 신작 출시 정보 전체보기 ▼ ]

 

'모바일 게임 정보' 카테고리의 글 목록

일상생활속에서 얻게 되는 정보를 함께 나누고 싶습니다.

lecaf.tistory.com


 

배틀 엘라 (Battle Ella)

배틀 엘라 (Battle Ella)

 

게임 미디어 및 소개

◈ 게임소개
서기 2048년 세계 대전쟁 이후 위기의 지구에서 펼쳐지는 '마스터'와 '엘라'들의 모험 이야기가 펼쳐집니다.
엘라들의 마스터가 되어 전장을 누벼 보세요.
다양한 적들과의 대전으로 짜릿한 경험을 맛보실 수 있을 거예요.

♥ 피규어 같은 미소녀 캐릭터
마치 피규어가 살아 숨쉬는 매력적인 미소녀 엘라들을 수집하세요.

♥ 마스터와 엘라들의 이야기
기존에 볼 수 없던 고퀄러티 3D 컷신으로 스토리를 볼 수 있으며 약 1,200여장의 이미지 일러스트가 표현되었습니다.

♥ 배틀 모드
다른 마스터들과의 경쟁으로 내 엘라들의 능력을 마음껏 자랑하고 최고 중에 최고 레전드에 도전해보세요.

♥ 랭킹 모드
다양한 요일 랭킹 모드에서 플레이 조작으로 높은 점수를 획득해 보세요.

♥ 스토리 모드
약 100스테이지의 각기 다른 무시무시한 몬스터들을 제압해 보세요.
다양한 스토리를 획득하고 점점 더 강해지는 팀이 될 것입니다.

♥ 다양한 성장 시스템
엘라들의 다양한 성장을 통해 매력적인 코스튬 획득과 마스터님만 볼 수 있는 그녀들의 비밀스런 고퀄러티 일러스트를 획득해 보세요.

관련 링크

 

배틀 엘라 (Battle Ella) - Google Play 앱

미소녀 수집 2048 퍼즐 배틀 게임

play.google.com

 

Battle Ella APK 1.0.7 - APK 다운로드 (무료를)

Battle Ella APK. 다운로드 및 설치최신 버전: 1.0.7 - Battle Ella APK 업데이트: 2021년 09월 23일 - 개발자: TAONPLAY - Package Name: com.taonplay.BattleElla

apkcombo.com


 

Ashland: Rebellion of Gods

Ashland: Rebellion of Gods

 

게임 미디어 및 소개

영겁 전의 영원한 신들의 전쟁 동안, 파멸의 용 니드호그는 암흑 심연의 봉인을 풀고 원시 신의 통제에서 혼돈의 신 아자토스를 해방시켰습니다! 수세기에 걸친 싸움 끝에 대신 제우스와 오딘은 마침내 악마 신 아자토스를 공허의 흐름에 던졌습니다. 마신이 사라지기 전에 그 피는 아스가르드와 필멸의 영역에 뿌려져 수많은 오염 지역을 만들었습니다. 악마들이 파도처럼 밀려와 세상으로 쏟아지고 그들의 앞길에 있는 모든 생명을 파괴했습니다! 이제 아테네 파르테논 신전은 신의 힘이 남아있는 유일한 곳, 세상에서 희망의 마지막 보루...
선택받은 자여, 우리와 합류하여 여신 아테나의 축복을 받아라. 당신의 영혼이 평화를 찾을 때까지 이 세상을 지키십시오!

▸ 신의 능력을 경험하십시오
지혜의 여신 아테나; 천둥의 신 토르; 장난의 신 로키... 모든 신들이 이곳에 살고 있다. 그리고 선택받은 자, 당신은 신성을 달성하는 힘을 찾을 것입니다! 신들의 영원한 전쟁이 시작됩니다!

▸ 언리얼 엔진 4의 차세대 그래픽
Unreal Engine 4를 기반으로 제작된 이 게임은 다차원의 신들 간의 장대한 충돌을 이해하지 못합니다! 모바일 게임의 기준을 뛰어넘는 아름다운 효과와 그래픽이 당신의 꿈을 뛰어넘는 몰입감을 선사합니다!

▸ 여러 캐릭터로 구성된 팀
3가지 클래스(전사, 마법사, 궁수)를 한 번에 모두 경험하세요. 클래스 변경 후 점프에서 레벨을 올릴 필요가 없습니다. 각 캐릭터는 데미지, 탱크 및 컨트롤과 같은 다양한 전문 분야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으므로 팀을 완전히 사용자 지정할 수 있습니다!

▸ 한 손으로 AFK RPG를 즐기십시오
캐주얼하고 흥미진진한 이 게임에서는 한 손으로 판타지 세계를 탐험할 수 있습니다! Auto AFK가 엄청난 XP를 제공하여 하룻밤 사이에 당신의 파워가 치솟는 동안 편히 쉬세요!

관련 링크

 

Ashland: Rebellion of Gods - Google Play 앱

차세대 마법 방치형 RPG! 영원을 위한 전투가 시작됩니다!

play.google.com

 

Ashland: Rebellion of Gods APK 0.6.2 - APK 다운로드 (무료를)

Ashland: Rebellion of Gods APK. 다운로드 및 설치최신 버전: 0.6.2 - Ashland: Rebellion of Gods APK 업데이트: 2021년 08월 04일 - 개발자: Efun Games Co., Ltd. - Package Name: com.efun.aeal.ae

apkcombo.com

 

로그인 또는 가입하여 보기

Facebook에서 게시물, 사진 등을 확인하세요.

www.facebook.com


 

Ever Land

Ever Land

 

게임 미디어 및 소개

아름다운 배 - 항해시대의 아름다운 배를 공들여 재현하고 있습니다. 정확한 선체 모델, 항해 계획, 함포, 내부 업그레이드, 역사적인 속도 시험이 선박 제작에 사용되었습니다. 이 게임은 플레이어가 그 시대의 가능한 모든 역할을 경험할 수 있도록 작은 절단기에서 100개 이상의 대포에 이르기까지 50개 이상의 선박을 제공합니다.

싸움과 전쟁 – 18세기 지도와 항해 차트를 기반으로 재창조된 세계의 지배를 위한 싸움. 배를 만들고, 무역하고, 거의 모든 곳에서 국가의 적을 공격하고 그들의 배를 점령하십시오. 클랜이 관할하는 항구에서 무역 전초 기지를 열고 세금을 부과하십시오. 통제된 항구를 산업 허브, 조선 무기고 또는 요새화된 항구로 바꾸려면 투자하십시오. 당신의 국가의 다른 클랜을 동맹으로 초대하십시오.

PVP를 위해 제작 — 항해 전투의 시대는 더러운 속임수, 코너 캠핑 또는 덤불에 숨어있는 개인 문제입니다. 20km에서 적을보고 그들도 마찬가지입니다. 권투에서와 마찬가지로 가까이 다가가야 합니다. 바람에 대한 모든 전술적 지식을 사용하고 함선을 대면하여 강타하십시오. 옆의 무게도 중요하지만 작은 함선이라도 적의 약점에 집중하면 우세한 적을 물리칠 수 있습니다.

관련 링크

 

Ever Land - Google Play 앱

황량한 외계 행성에서 살아남아 따뜻한 집으로 돌아 가세요!

play.google.com

 

Ever Land APK 3.0.3 - APK 다운로드 (무료를)

Ever Land APK. 다운로드 및 설치최신 버전: 3.0.3 - Ever Land APK 업데이트: 2021년 01월 04일 - 개발자: Shell and Wood Games - Package Name: com.rmrgames.rmr

apkcombo.com


[이 외에도 더 많은 신규출시 모바일게임을 찾으시면]

 

'모바일 게임 정보' 카테고리의 글 목록

일상생활속에서 얻게 되는 정보를 함께 나누고 싶습니다.

lecaf.tistory.com

댓글